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 2일 오후 4시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하이든홀)에서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5회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지난 5월 고양시를 꽃의 축제로 물들였던 국제 꽃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꽃나라 노래나라’라는 제목으로 열린 이번 연주회는 볼거리, 재미, 감동의 삼박자를 고루 갖춰 꽃보다 아름다운 고양시민들로부터 크나큰 호응을 얻었다고 한다.
<아름다운 세상>, <내 마음 속에>,<꽃의 희망>등을 합창하며 첫 번째 스테이지를 연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그 뒤를 이어서 정통 합창 곡 위주로 짜여진 수준높은 무대를 선보여 깊은 감동을 선사하였다.
특히 깜찍한 안무가 곁들여진 디즈니 주제곡 메들리 무대와 가사가 아름다운 가요들을 엄선하여 선보인 마지막 무대가 끝나자 공연을 관람하던 고양 시민들은 크나 큰 박수 갈채와 함께 앵콜을 연호하기도 하였다.
한편 고양시립합창단과 더불어 고양문화사절단으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지난 13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고양국제꽃박람회와 GGG 고양 꽃문화 대축제 기간 중에 열린 각종 행사와 다수의 ‘찾아가는 음악회’에 참여하여 시민들로부터 많은 박수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자료 제공 : 교육문화국 문화예술과(담당자 유경아 ☎ 8075-3382)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