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시장 최성) 고양동 고양근린공원에서 지난 6월 1일 저녁 7시~9시 고양동 주민들을 위한 ‘가족과 함께하는 공원음악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4인조 재즈밴드 재즈홀릭과 5인조 재즈밴드 크레센도, 3인조 전자현악 연주팀 칼리오페가 출연해 재즈의 크래식한 연주와 전자현악기의 현란함을 선보였다.
이번 음악회는 L.O.V.E, fly to the moon 등 귀에 익숙한 재즈 곡들과 isn't she lovely, 애인있어요, 여행을 떠나요 등의 팝과 가요들로 구성되어 재즈애호가는 물론 일반시민들까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재즈연주로 관람시민들 모두가 즐겁고 흥겹게 즐기는 공연이 되었다.
고양시에서는 찾아가는 음악회를 시립합창단과 고양신한류예술단공연을 추진하고 있는데 다양한 레퍼토리로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 공연에 함께 참석한 최 시장은 고양동 주민들의 높은 음악수준을 극찬하며, 금년 내 시립합창단의 찾아가는 음악회도 고양근린공원에서 개최하겠다고 약속했다.
사) 한국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고양지회(회장 오경열)에서 주관한 ‘가족과 함께하는 공원음악회’는 앞서 열린 고양시 지도공원, 호수공원, 차장공원 등에서도 재즈, 팝페라, 락밴드 공연 등으로 시민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자료 제공 : 교육문화국 문화예술과(담당자 설동춘 ☎ 8075-3381)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