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동구는 청사 2층에 마련된「일산 갤러리 가온」이 개관함에 따라 오는 7월 20일까지 개관기념 초대 전시회를 열어 방문한 민원인들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양시 대표 미술작가 31명의 작품 50여 점이 전시된 개관 기념 초대 전시회에는 최성 고양시장과 임용규 일산동구청장, 김필례 고양시의회의장을 비롯하여 미술작가 10여명 등 주요 인사들이 관람하였다.
초대전은 오는 7월 20일까지로 관람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며, 관람료는 무료이다.「일산 갤러리 가온」은 향후 독도사진전, 압화작품 전시회, 고양시 사진작가협회의 작품전시회 등 8월 말까지의 전시 일정이 예정되어있다.
임용규 일산동구청장은 “시민들과 직원들이 부담 없이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기쁘다. 공공건물의 공간을 좀 더 창의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11㎡ 규모의 「일산 갤러리 가온」은 공공청사의 시민활용 제일주의 실현에 부합하고 문화예술에 대한 시민들의 욕구 충족과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자 효과적인 전시시설을 위해 관내 미술협회 등 전문가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마련되었다.
자료 제공 : 일산동구 행정지원과 (담당자 정진근 ☎ 8075-6044)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