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녀 트로트가수 금잔디 영원한 ‘송해의 여자’ 선언
  • jiyu01
  • 등록 2013-04-24 10:59:00

기사수정
  • 송해·금잔디 커플, 송몽룡·금춘향 짧은 인연에 아쉬움 달래
"송해
송해 빅쇼에서 송해(완쪽), 트로트가수 금잔디(오른쪽)
 
골드미스 가수 금잔디(34)가 ‘송해의 여자’ 선언을 했다.

오는 5월 8일 어버이날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리는 ‘나팔꽃 60년 송해 빅쇼 총결산’무대에서 52세 차이 커플 송해-금잔디가 지난해 9월부터 함께 해온 ‘신춘향전’코너 마지막 무대를 연출한다.

금잔디는 더욱 다재다능한 재능을 갈고 닦아 ‘여자 송해’로 자라나고 싶다고 강한 의욕을 보였다.

금잔디는 또 “앞으로도 건강 관리 잘하셔서 오래 오래 파트너로 모시고 싶다”고 밝혔다.

지난 6개월간 전국 순회공연을 펼치면서, 할아버지와 손녀처럼 때론 선남 선녀의 핑크빛 무드까지 감돌았던 송해-금잔디 커플이 “송해 빅쇼는 피날레를 장식해도 송해-금잔디 콤비는 영원하다”며 이별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마지막 피날레 무대라는 안타까움이 있다보니, 연습과정 역시 더욱 뜨거웠다는 평이다.

금잔디는 송해에 대해 “나이대가 비슷했다면, 아마도 뜨거운 사랑을 나눠 수백번 스캔들이 나고도 남을 열혈 청년이시다. 모든일에 긍정적인 마인드를 보여주시고, 늘 전국을 다니시면서도 피곤한 기색한번 보이지 않으시는 열정을 사랑한다”고 밝혔다.

또 “늘 흠잡을 곳 하나 없이 깔끔한 대사 처리 능력을 보여주시면서도, 후배들의 실수에는 관대하고 칭찬이 앞서는 이시대 최고의 멘토”라고 극찬했다.

송해는 ‘송해 빅쇼’ 공연기간 금잔디에 대해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뭐든 척척 해내는 다재다능함과 솔직하고 외향적인 어찌보면 선머슴아처럼 호탕한 매력이 있다”면서 식사시간이면 금잔디부터 찾았고, 맛있는 음식이 있으면 먼저 챙겨주는 모습으로 주변으로부터 시샘을 받기도 했다.

송해와 금잔디의 인연은 sbs <도전 1000곡>에서 우연히 파트너가 되어 우승까지 따내며 ‘환상의 커플’로 등극했다. 이후 ‘송해 빅쇼’의 ‘홍도야 우지마라’ 악극에서 홍도 역할을 맡았고, KBS퀴즈 4총사등에서도 커플로 출연했다.

두사람은 매니저끼리도 ‘절친’이어서 송해가 남녀 콤비를 이뤄 출연해야하는 방송이나 행사에는 자연스럽게 연락이 오고 간다.

따라서 이번 ‘송해 빅쇼’가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총결산무대 임에도 불구하고, 두사람의 인연은 더욱 끈끈해지리라는 것.

‘송해 빅쇼판 신춘향전’은 전통적인 춘향이의 지고지순한 지조는 유지하되, 할아버지와 손녀뻘 되는 나이를 극복한다는 퓨전 코믹 극. 사회자 허참이 변학도, 엄용수가 방자, 김보화가 월매, 변아영이 향단으로 분한다.

송해와 금잔디는 ‘신 춘향전’에서 ‘춘향아 우지마라 우지마라 춘향아 가면은 아주가며 간다고 잊을쏘냐/우리사랑 어이 잊으랴‘하는 애절한 옛가요 ‘눈물의 오리정’을 듀엣으로 노래한다. 송몽룡 도령이 금춘향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가 노래 1절에, 금춘향이 송몽룡을 보내야하는 안타까움이 2절에 나타난다.

강원KBS 어린이합창단 출신인 금잔디는 최근 ‘트로트 금잔디 1,2,3,4집’과, ‘금잔디 불멸의 명곡 가요 백년사’등을 발매해 고속도로에서 대박히트를 기록, ‘하이웨이 퀸’이라는 애칭을 얻고 있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설악산 대청봉 높이 1,708m의 대청봉은 설악산의 최고봉이자 대한민국에서 한라산(1,950m), 지리산(1,915m)에 이어 세 번째로 높다. 면적이 400㎢에 달하는 설악산국립공원의 주봉으로 내설악·외설악의 분기점이 된다. 대청봉을 기준으로 서쪽 인제 방향의 내설악, 동쪽 속초·고성 방향의 외설악이 구분된다. 천불동계곡, 가야동계곡 등 설악산에 있는 대부분의 ...
  2. 트로트 가수 한강, 파리 패션위크 무대에 서다… 트로트 가수 한강, 파리 패션위크 무대에 서다… K-문화의 위상 드높여대한민국 최초로 아이돌이 아닌 트로트 가수로서 세계적인 패션 무대에 오른 가수 한강씨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강은 지난 4일 오전, 프랑스 파리로 출국하여 6일 열린 2026 S/S 파리 패션위크 'HEILL&WINNE' 컬렉션에서 모델로 런웨이에 서는 이례적인 행보...
  3. 신정2동 유은영 24통장,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전달 [뉴스21일간=김민근 ] 신정2동 유은영 24통장은 2일 홀로 추석 명절을 보내는 관내 독거 어르신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신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양언·이춘수)에 기탁했다.      유은영님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지원하는「사랑의 도시락」배달 봉사를 10년 이상 해오면서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
  4. 울산해경, 연안안전사고 위험예보제 ‘관심’ 발령 [뉴스21일간=김민근 ]울산해양경찰서(서장 안철준)는 오늘(3일)부터 내일(4일)사이 동해남부 및 울산앞바다 해상 기상악화 전망에 따라 “연안안전사고 위험예보제* 「관심」 단계”를 발령하고 연안해역 사고 예방 활동을 강화한다고 밝혔다.기상청에 따르면, 서해남부 해상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아 남서풍이 매우 강..
  5. 울산해경, 추석명절 어려운 이웃 위문 [뉴스21일간=김민근 ]울산해양경찰서(서장 안철준)는 2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거주중인 어려운 이웃을 찾아 위문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이번 위문금은 울산해경 직원들이 매달 급여에서 조금씩 모아 총200만원을 마련하였으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9세대)에게 나눠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울산해경 관...
  6. 울산 남구보건소,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2관왕’ 수상 [뉴스21일간=김민근 ]울산광역시 남구보건소가 치매관리와 구강보건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남구보건소 치매안심센터는 보건복지부 주관‘2주기(2025~2026년) 1차년도 치매안심센터 운영평가’에서 ▲치매 인프라 구축 ▲치매 서비스 제공 및 관리 ▲지역 치매 역량 강화 ...
  7. 신정평화시장, 위생관리사업으로 ‘깨끗한 전통시장’으로 탈바꿈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신정평화시장이 전통시장 위생관리사업을 통해 한층 더 깨끗하고 안전한 먹거리 공간으로 거듭났다고 밝혔다.  남구에 따르면, 남구 위생과는 올해 3월부터 9월까지 신정평화시장 내 19개 식품취급업소를 대상으로 위생관리사업을 추진해 시장의 전반적인 위생 수준을 크게 향상시켰다.&...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