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왕암등대갈비 가맹사업본부 ㈜명진푸드, 설 명절 맞이 식료품 전달
울산동구장애인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대왕암등대갈비의 가맹사업본부 ㈜명진푸드(이하 ㈜명진푸드)는 설 명절을 맞아 지난 9일 울산광역시동구장에인복지관(관장 이태동, 이하 동구장애인복지관)에 4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후원하였다. 이번 나눔에는 소불고기, 고추장, 식용유 등 식사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식재료로 구성되어, 동...
예산군은 군민의 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기획공연 뮤지컬 ‘빨래’를 예산군 문예회관에서 다음달 13일과 14일 양일간 선보인다.
예산 군민의 문화체험을 통한 삶의 질 향상에 기여 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예산군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연합회, 예산군문예회관이 주관하며,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뮤지컬 빨래는 2000회가 넘는 공연 횟수와 33만명 관객이 찾은 인기 뮤지컬이다.
이번에 공연되는 뮤지컬 ‘빨래’는 2011년 한국뮤지컬대상 무대미술상, 2012년 대한문국 연극대상 무대미술상 수상과 뮤지컬 베스트 10에 이름을 올린 작품으로 완성도 높은 연출과 내용으로 많은 관객과 소통하고 있는 작품이다.
‘얼룩지고 먼지 묻은 인생의 꿈을 빨래하다‘ 라는 주제로 사장 눈치를 보는 직장인, 외상값 손님의 속을 썩는 슈퍼아저씨, 순대 속처럼 메어터지는 마을버스를 운전하는 기사 아줌마 등 오늘을 살아가는 소시민의 일상을 빨래와 함께 그려진다.
이번 뮤지컬 빨래의 사전예매는 오는 30일 오전 9시부터 인터넷 문화장터(http://문화장터.kr)에서 선착순 예매가 시작된다.
문의 예산군 문예회관 041-339-8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