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보령경찰서 서장(신주현 )은 제16회 보령머드축제 기간 중 행사장인 머드광장에 성범죄예방, 상담 등을 위한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피서객으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경찰은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경찰관, 시민경찰, 교육지원청 직원을 상시 배치하여 피서객을 상대로 성. 청소년 범죄 등에 대한 상담활동을 전개하며 청소년 선도, 4대 사회악 근절 홍보 및 각종 안내 활동도 병행하여 실시하고 있다.
보령경찰서장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천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이 많아지고 치안수요가 대폭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경찰력을 집중 투입하여 안전한 피서지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며 ”특히, 금년에는 대천해수욕장에 성범죄전담수사대를 운영하고 있어 성범죄 예방 및 검거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