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의 대장동 개발비리 의혹 사건 항소 포기를 두고, 정치권에서도 공방이 격화
국민의힘은 '항소 포기'에 대한 외압 의혹을 정조준했다.이 대통령 공소 취소 등 무죄 만들기 사전작업 아니냐는 의구심을 거듭 제기했다.항소 포기로 7,800억 원 넘는 비리 자금 국고 환수도 불가능해졌다며, 국회 긴급 현안질의와 국정조사를 제안했다.법무장관에 대한 공수처 수사와 탄핵을 거론하며 공세 수위를 끌어올렸다.더불어민주...
홍성군은 군민의 정서함양과 지역 문화예술 창달을 위해 참신하고 유능한 군립합창단 단원을 공개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성악 관련 대학을 재학 또는 졸업했거나 성악에 소질이 있는 사람으로 나이제한은 만 18세 이상 만 50세 미만 이하이며, 일반단원의 경우 홍성군에 주민등록 거주자여야 한다.
모집부문은 소프라노, 앨토, 테너, 베이스 등 각 분야별 약간 명이고,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는 8월 9일까지 홍성군청 문화관광과(☏630-1778)에서 하면 되고,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 도착분에 한한다.
전형은 실기와 면접으로 실시되며, 실기전형은 각 분야별로 자유곡 1곡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한편 군립합창단원으로 선발 되면, 매주 정기연습에 참여하여야 하고, 조례에 정함 범위 내에서 활동비를 지급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