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동두천시 소요동 새마을부녀회(회장:김화자)에서는 지난 17일(토) 10시부터 보산동 한미우호광장 알뜰벼룩 시장에 참여했다.
이날 소요동 새마을부녀회에서는 옥수수, 빈대떡, 막걸리 등과 넥타이, 속옷 등의 의류도 함께 판매하였고, 그 판매 수익금은 연말에 어려운 가정의 겨울나기 지원에 사용 할 거라는 뿌듯함과 즐거움으로 더위를 이겨내는 시간을 가졌다.
이밖에도 소요동 새마을부녀회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위한 바자회 개최, 밑반찬 만들기사업, 집수리사업 등 어려운 이웃들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이지 않도록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김화자 부녀회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누구보다 앞장서서 봉사할 것과 이런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