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2025년 추계 도로 정비 평가 ‘우수기관’ 선정
충남 서산시가 충청남도가 주관하는 ‘2025년 추계 도로정비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시에 따르면, 해당 평가는 충남도 15개 시군을 대상으로 도로 정비 상태와 유지 보수 예산 확보 실태 등을 평가해 도로의 기능 유지와 교통안전에 노력한 지자체를 시상한다.중점 평가 사항은 포장보수, 차선도색을 비롯해 교량, 비탈면, ...
▲ 사진=고성군고성군 동해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박상보) 및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주복)에서 11월 14일 사랑의 행복 고추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동해면 복지회관 주차장에서 오전 6시부터 20여 명의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모여 직접 고추장을 담가 각 마을에 7통씩 배부했으며, 전달된 고추장은 마을별 취약계층이나 독거노인께 다시 전해질 예정이다.
동해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박상보 회장은 “아침 일찍부터 나와 준비를 해주신 회원들의 마음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동해면 새마을부녀회 이주복 회장은 “봉사를 통한 온정의 마음이 고추장과 함께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해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는 올해 4월 국토대청결운동 및 새마을 생명동산 가꾸기 사업을 시작으로 6월 헌옷모으기운동, 8월 폭염 속 팥빙수 간식차 봉사활동, 9월 사랑의 쌀 나눔 행사 및 환경정화활동과 이번 고추장 나누기 행사까지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이웃 사랑과 더불어 환경사랑까지 몸소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