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겨울 테마파크 개장 ‘2026년 2월 1일까지 운영’
충남 서산시는 20일 성연면 왕정리 687번지 일원에서 겨울 테마파크가 개장했다고 밝혔다.이날 겨울 테마파크에서는 이완섭 서산시장, 조동식 서산시의회 의장, 성일종 국회의원, 윤만형 서산시체육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이 열렸다.겨울 테마파크는 1,800㎡ 규모의 아이스링크, 600㎡ 규모의 아이스튜브 슬라이드, 눈 놀이터 등이 운...
▲ 사진=인천 서구 인천 서구 검단동에 소재한 무지개어린이집(원장 조창희)은 지난 18일 관내 저소득가구를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105만 5백원을 검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명진, 문미경)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금은 지난 12일 무지개어린이집에 재원 중인 약 90명의 원아들과 조창희 원장, 그리고 교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참여한 바자회 수익금에 정성 어린 기부금을 더해 마련되었다.
특히 무지개어린이집은 매년 정기적인 바자회를 통해 아이들에게 나눔의 기쁨을 일깨워주고, 이웃사랑을 직접 실천하는 소중한 기회를 정기적으로 마련해오고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이 꾸준한 기부 행보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의 온도를 높이는 따뜻한 전통으로 자리 잡고 있다.
무지개어린이집 조창희원장은 “우리 원생들과 학부모님들이 적극적으로 협조해 준 덕분에 소중한 기탁금을 모을 수 있었고 앞으로도 정기적인 기부활동을 이어가며, 아이들이 이웃과 공존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바른 사회성을 기를 수 있도록 돕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에 검단동장 김명진은 “춥고 힘든 시기에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신 어린이집 관계자분들과 아이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아이들이 정성껏 모은 기부금인 만큼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인천 서구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