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유료 공영주차장 18곳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역 내 유료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 18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되는 주차장은 전통시장 주변 등 노상주차장 5곳과 노외주차장 13곳이며, 총 주차 면수는 1,553면이다. 또, 주차 관제센터는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연번구분주차장명위치전체 ...

울산동부경찰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동부경찰서(서장 황철환)는2. 11.(수)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주민들의 안전한 명절 분위기 조성과 범죄 예방을 위해 민·경 합동 야간 순찰을 전개했다.
이번 순찰은 울산 동구 방어진, 전하, 남목, 서부 등 4개 권역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16개 자율방범대, 160여 명의 자율방범대원이 참여해 지역 특성을 고려한 치안 취약지 중심의 맞춤형 순찰 활동을 펼쳤다.
특히, 설 명절 전후로 발생할 수 있는 절도 등 범죄 예방과 주민 체감 안전도 향상에 초점을 맞추어 경찰과 지역 자율방범대가 공동으로 책임 치안 강화에 나섰다.

이번 합동 순찰은 주민들이 모이는 전통시장,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도로변, 주택 밀집 지역 등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참여 대원들은 순찰 중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지역 안전에 관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현장 중심의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황철환 울산동부경찰서장은 “설 명절은 주민들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내는 시기인 만큼, 치안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경찰과 자율방범대와 긴밀히 협력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공동체와 소통하며 주민이 안심할 수 있는 생활 치안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