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안시 농업기술센터, 11월 21일부터…11월 16일까지 선착순 20명 모집
천안시농업기술센터가 농업정보화 및 전자상거래 증가에 따른 농업의 창업화를 실현하고 교육을 통해 농업마케팅,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교육을 마련했다.
시 농업기술센터(소장 곽노일)는 소농·공·상업 창업을 위한 생활문화교육을 오는 11월 21일부터 12월 1일까지 10회에 걸쳐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소농·공·상업 창업을 위한 생활문화교육은 남서울대학교 창업보육센터와 연계하여 창업을 위한 이론교육 및 실습, 코칭, 피드백 등 다양한 기법을 통한 효율적인 창업교육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교육을 수료하게 되면 소상공인 정책자금(우선지원자금)우대, 남서울대학교 원격보육(창업면담, 정부창업지원사업 정보제공 및 신청지원), 창업보육센터 입주우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교육은 △온라인 창업시장 등 창업환경 분석△창업계획수립△사업 아이템별 코칭△소셜커머스 이해△사례발표△마케팅 방법 등 창업 실전에 필요한 내용 위주로 진행된다.
교육은 20명을 대상으로 남서울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서 실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센터소식란을 참고하여 오는 11월 16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농업기술센터 교육지원팀(521-2963)으로 신청하면 된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