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한국노총 경북북부지역지부(의장 채영섭)는 오는 16.(토) 경북 영주시 소재 박봉산에서 경북북부지역 노사정 관계자 및 근로자 700여명을 초청, 한마음 갖기 등반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서 한국노총 경북북부지역지부, 경북경영자총협회(회장 고병헌), 대구고용노동청(청장 장화익), 영주시청(시장 김주영)은 공동으로 노사정 협력 실천선언문을 채택하고, 투자활성화를 통한 일자리 창출, 신뢰와 화합의 노사문화 정착 등 노사관계선진화를 위해 노사정이 상호 존중과 협력을 바탕으로 함께 노력할 것을 선언할 예정이다.
장화익 대구고용노동청장은“노사정이 협력하여 생산성 향상과 더 나은 일자리 창출 등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할 때 비로소 진정한 산업평화를 이룩할 수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성숙한 노사문화를 이룩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청은 이를 적극 지원해 모범적 활동을 널리 전파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