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김범일 대구시장은 최근 3호선 건설현장의 잇따른 인명피해 사고가 발생함에 따라 건설현장 구석구석을 찾아가는 로드체킹을 실시했다.
김시장은 31일 오전 2시부터 지역현안사업인 대구지하철도 3호선의 추진현황을 파악하고 최근들어 안전사고가 연이어 발생함에 따른 재발방지와 안전시공을 위한 결의대회를 가졌다.
김시장은 이자리에서 현장상주관련 공무원과 현장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지역숙원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현장직원들의 노력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이번 안전결의대회를 발판으로 삼아 개통시까지 안전사고 없는 도시철도현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로드체킹에는 김범일 시장을 비롯한 각국소장, 감리 등 70여명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