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
의정부시청 그림동호회와 야구동호회 회원 30여명은 지난 주말과 일과 후 틈틈이 민락동 의정부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복지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미술동호회 “The Grim"과 야구동호회 ”해피바이러스“의 벽화그리기 연합 봉사활동은 이번이 두 번째이다. 지난해 두 동호회는 뜻을 모아 호원동예비군훈련장의 낡은 담장을 화사하게 변화시켰고 그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도 멋지게 벽화작업을 마무리 했다.
벽화는 도라지, 주홍부전나비 등 우리의 꽃과 나비를 테마로 기획되어 정겨운 느낌을 주고 있으며, 특히 “나비날개 포토존”이 만들어져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총 108m의 긴 담장은 때 이른 무더위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정성어린 붓질을 이어간 동호회 회원과 지역봉사활동 참가자 100여명의 노력으로 새롭게 변하여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그림동호회 회장 김순덕(시민봉사과장)회장은 “공직자로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작은 힘을 보태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벽화작업을 통해 시민들에게 기쁨을 주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