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용인 청년 워크 브릿지’ 진로 설계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2월 2일부터 10일까지 상반기 청년 맞춤형 진로 설계 프로그램 참가자를 20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시는 상·하반기 구직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청년들에게 맞춤형 취업 설계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기준 용인에 주소를 둔 18세 이상 39세 이하 미취업 청년이다. 프로그...
![]() |
(사)전국한우협회광주시지부는 19일, 초월중학교에서 미래의 소비자인 청소년들에게 한우의 맛과 우수성을 알려 한우 소비촉진 및 학교급식 발전을 위한 ‘청소년 한우 맛 체험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노철래 국회의원, 조억동 광주시장을 비롯, 김학문 축협장, 권동순 한우협회지부장 및 임직원, 김충호 초월중학교장 및 교직원,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들과 점식식사를 함께 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조 시장은 이 자리에서 “광주한우는 구제역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친환경 먹을거리로 수입 쇠고기와 차별되는 맛과 안정성을 지니고 있는 만큼 청소년들이 맛있고 안전한 광주 한우를 먹고 힘내서 열심히 공부하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우맛 체험 행사는 17일 쌍령초등학교, 20일 곤지암초등학교에서도 진행돼 학생과 교직원 등 2,200여명에게 친환경 광주 한우가 급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