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
의정부시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영숙)와 새마을지도자의정부시협의회(회장 최병옥)는 2013년 6월 26일 의정부시 봉사회관 앞에서 새마을남.여지도자와 결혼이민여성 한사랑회(한국을 사랑하는 일본여성회, 회장 와따나베) 회원 등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계절 김치 담가드리기 행사를 전개했다.
겨울 김장김치는 매년 지속적으로 담가드리고 있지만, 제철 김치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려가며 여름철 김치 오이지와 열무김치를 담가 홀몸노인 300가구에 전달하였다.
최병옥 새마을지도자 의정부시 협의회장은 “홀로 사시는 노인분들게 말벗서비스와 입맛을 돋우어 드리기 위해 김치를 전달함으로써 더불어 함께 사는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참여 봉사할 수 있어서 보람되었다.”고 하였다.
의정부시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이러한 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따뜻하고 살기 좋은 의정부 만들기를 적극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