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
의정부시 신곡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정미영)에서는 지난 26일 관내 독거노인들께 사랑의 김치를 전달하였다.
신곡2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달 독거노인을 직접 방문하여 말벗 되어들이기, 밑반찬 및 김치 전달하기, 어르신 식사 대접 등 각종 봉사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김치는 의정부시 새마을부녀회에서 회원들이 함께 담근 김치를 독거노인 20여분께 전달하고 사랑을 나누었다.
매월 마지막주 화요일(6월25일)에는 새마을부녀회원들이 관내 경로당을 순서대로 돌면서 대청소와 정리 정돈을 하여 어르신들께서 편안하게 경로당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신곡2동 현광수 동장은 “새마을부녀회의 어르신 공경 봉사활동으로 소외되기 쉬운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들께 큰 힘이 되고 있으며 어르신 공경의 귀감이 되고 있다”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