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
의정부시 신곡1동 새마을 부녀회(회장 한진숙)에서는 7월 12일 지역의 저소득 어르신 100여명에게 삼계탕을 제공 하였다.
매년 지역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지킴이로 자처하며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에 기력이 쇠약해질 수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새마을 부녀회원들이 이른 새벽부터 정성들여 집에서 끊여 드실 수 있도록 삼계탕을 준비하여 제공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매년 잊지 않고 노인들의 건강과 안부를 챙기는 것이 눈물 나도록 고맙다며, 정성어린 삼계탕을 먹을 생각을 하니 기운이 절로 난다” 며 매우 즐거워 하셨다.
한진숙 새마을부녀회장은 “부족하지만 준비한 음식 많이 드시고 무병장수하시길 기원드린다” 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하고 정성어린 행사를 추진하겠다”고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