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
의정부시 신곡1동 새마을 부녀회 (회장 한진숙)는 7월 18일(목)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강원도 영월군 김삿갓면의 농산물을 판매하는 직거래 장터를 개설하였다.
김삿갓면의 찰옥수수는 맛과 품질이 우수한 지역특산물을 시중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여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5백만원 상당의 모든 물품이 판매되었다.
직거래장터를 방문한 관내주민 박모씨는 “옛부터 강원도 옥수수가 맛있고 찰지며 신곡1동과 자매결연지인 김삿갓면의 지역특산품이라 믿을 수 있고 품질 또한 우수해 작년이어 또 한번 찾게 됐다”며 직거래장터 개설을 반기는 분위기였다.
한진숙 부녀회장은 “농산물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고 관내주민들에게는 질 좋고 신선한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게 되어서 보람을 느낀다”며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구매한 모든 주민들에게 일일이 고맙다고 악수하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