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
의정부시 신곡1동 새마을 부녀회(회장 한진숙)에서는 7월 17일 홀몸 어르신 70여명에게 삼계탕. 콩국수 식사 대접을 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민도의원, 국은주시의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매년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며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에 기력이 쇠약해질 수 있는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새마을 부녀회원들이 이른 새벽부터 정성들여 장만 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매년 잊지 않고 홀몸 노인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 해 주는 것이 무척 고맙다며, 정성어린 음식을 먹을 생각을 하니 눈물이 난다” 며 매우 흡족 하였다.
새마을부녀회장(한진숙)은 “부족하지만 준비한 음식 많이 드시고 무병장수하시길 기원드린다” 며 “앞으로도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하고 정성어린 행사를 추진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