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경기도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2013년 경기도 민원행정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최고 수준의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게 되었다.
시는 지난 19일 경기도 중소기업센터에서 열린 2013년 경기도 민원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편발송비용 절감과 시민납세편의 증대를 위한 『불법주정차 과태료 MMS 전자 고지』라는 주제로 참가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의정부시는 2010년 8월부터 365열린시청(평일3시간 연장근무, 휴일정상근무)을 운영해 근무시간 중 민원창구를 이용하기 어려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친절3S(Stand up, Smile, Say yes)운동을 지속적으로 실시·점검하여 실질적인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여 수요자 중심의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의정부시장은 “이번 성과는 시민과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여 민원행정에 힘써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시민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행정서비스 발굴을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