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름나눔사회적협동조합, 300만원 상당 ‘사랑의 모둠전’ 나눔 협약 체결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한아름나눔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조재영)은 2월 6일(금) 오후 3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모둠전’ 지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동구지역 취약계층 세대에 따뜻한 명절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300만원 상당 모...
계룡시(시장 이기원)는 교통사고가 잦아 개선이 시급한 곳으로 엄사리 영진식당 앞 사거리와 금암사거리를 선정하고 올해 말까지 개선 완료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엄사리 영진식당 앞 사거리와 금암사거리는 그동안 과속과 불법 U턴 차량, 차선 위반 차량 등으로 인해 교통사고가 빈번해 개선이 시급했다.
엄사리 영진식당 앞 사거리는 고원식 교차로 설치, 횡단보도 이설, 중앙분리대 화단 철거 후 U턴 구역 표시 등으로 차량 감속운행을 유도하여 교통사고를 예방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금암사거리는 계룡시 교통안전기본계획에 포함되어 교차로 개선이 요구되어 왔던 지역으로 차선별로 직진과 좌·우회전을 할 수 있도록 차선 도색과 우회전 전용 교통섬을 설치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개선사업으로 교통사고 감소 등 안전한 교통환경이 조성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