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지엄 려 아카데미 2025년 수강생 작품 전시 개최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이사장 이순열)은 2026년 1월 20일부터 2월 15일까지 아트뮤지엄 려(여주시 명품로 370)에서 ‘아트뮤지엄 려 아카데미 2025년 수강생 작품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2025년 한 해 동안 「아트뮤지엄 려」에서 운영한 성인 아카데미 강좌의 결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현대민화·소묘·사진·수채화·유화 ...
|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28일부터 “여객선 세월호 침몰사고 희생자 합동분향소”를 시청 로비에 설치하였다.
세월호 침몰사고로 희생된 고인에 대한 범시민 애도와 추모를 위해 마련된 합동분향소는 매일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며, 조문객 편의를 위해 직원 5명이 상주하며 조문 및 방명록 안내, 헌화용 꽃 전달 등 분향을 지원한다.
시는 28일 오전 8시 안병용 시장을 비롯한 5급 이상 간부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합동분향식을 가졌으며, 전 직원이 부서별 조문을 하며 아픔을 함께했다.
시 관계자는 “세월호 침몰사고로 희생된 고인의 명복을 빌며, 끝까지희망의 끈을 놓지 않겠다는 간절한 마음을 모든 시민과 함께 하기위해 합동분향소를 설치했다.”며 시민들의 많은 동참을 당부했다.
또한, 시 전 직원은 세월호 희생자를 애도하고 실종자의 무사귀환을 간절히 바라는 의미에서 검은색과 노란색 리본을 가슴에 달고 근무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