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
김포소방서(서장 안기승)는 지난7일 김포시 기관장 모임인 금친회 회원 20여명을 김포소방서로 초청해 소방업무의 이해를 높이고자 119소방안전 체험행사를 가졌다.
최근 세월호 침몰과 전남장성 효사랑 요양병원 화재, 고양버스터미널 화재등 대형 인명피해 사건을 계기로 국민 안전이 강조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사회지도층부터 안전에 대한 새로운 인식 전환을 갖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행사는 금년도 주요추진업무 설명과 심폐소생술 익히기, 소화기 체험, 방화복 및 공기호흡기등 진압장비 착용체험, 소방차를 이용한 방수체험, 구조․구급․진압장비에 대한 체험 순으로 진행됐다.
안기승 서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소방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아끼지 않는 지역기관 단체장들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면서 “항상 노력하고 희생하는 정신으로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소방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