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감성이 돋보이는 블루투스 스피커 F1, F5 출시
  • 최훤
  • 등록 2014-09-20 10:45:00

기사수정
 © 노벨뷰


디지털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 노벨뷰가 현대인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캐주얼 스타일의 블루투스 스피커 F1과 F5를 출시해 이목을 끌고 있다.

 

블루투스에 감성을 더한 블루투스 스피커 F1은 산뜻한 파스텔톤의 색상이 눈에 띄는 블루투스 스피커 F1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여성 사용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블루투스를 지원하여 최대 10m 이내의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간편하고 손쉽게 무선으로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작은 크기임에도 8W의 큰 음향출력으로 주위 사람들과 함께 음악을 즐기기에 알맞으며, 하단부에 배치된 제어버튼으로 전원, 볼륨 조절 및 곡 이동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연결이 아닌 USB 케이블 연결로 노트북이나PC의 일반 유선 스피커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F1은 민트, 그린, 핑크, 옐로우, 블랙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디자인에 소리를 입힌 블루투스 스피커 F5은 IT 기기 답지 않은 패셔너블한 제품 디자인이 매력적인 블루투스 스피커 F5는 듀얼 하이브리드 우퍼사운드를 장착해 최대 18W의 단단한 사운드를 뽐낸다.

 

또한, 노이즈 최소화를 위한 진동방지 2중 설계로 떨림이 발생하는 현상을 줄여 선명한 소리를 전달하며, 블루투스 3.0이 탑재되어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다양한 기기와 연결해 야외에서도 큰 소리로 음악, 영화, 라디오 감상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Micro SD 카드를 그대로 제품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별도로 음악을 옮겨 담을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음악을 듣는 도중 전화가 올 경우 스피커폰으로 바로 전환이 되며 간단한 조작방법은 누구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F5는 블루, 레드, 네온그린, 블랙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물기에 취약한 기존 블루투스 스피커와 달리 생활방수 기능을 갖춰 부엌, 화장실 등 의 공간에서 사용할 때에도 물의 침투로 인한 고장 우려가 낮으며, 리튬 이온 배터리를 통해 넉넉한 사용 시간을 확보한 것도 장점이다.

 

노벨뷰 관계자는 “블루투스 스피커 F1, F5는 기존의 투박한 블루투스 스피커의 디자인에서 탈피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과 컬러를 자랑한다” 며 “기업이나 관공서의 홍보 용품, 각종 아웃도어 동호회의 이벤트 용품 등으로 활용해도 좋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암각화박물관 ‘반구천의 암각화’세계유산 등재 효과‘톡톡’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암각화박물관이 지난해 7월 ‘반구천의 암각화’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이후 관람객이 크게 늘며 지역 문화관광의 새로운 거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반구천의 암각화’는 국보인 ‘울주 천전리 명문과 암각화’와 ‘울주 대곡리 반구대 암각화’ 등 2기를 포함한 유적으로, 지난해 우리나라의 17...
  2. 서부다함께돌봄센터 거점통합사업팀 『아이와 함께 놀자, 울산 PLAYBOOK』 배포 울산동구서부다함께돌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서부다함께돌봄센터 거점통합사업팀(센터장 이안나)은 아동의 놀이 접근성을 높이고 보호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놀이·체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이와 함께 놀자, 울산 PLAYBOOK』을 제작·배포했다.      거점통합사업팀은 울산 동구 내 아동돌봄시설을 지원·연계하는 사업을 ...
  3. 동구청장, 생활 폐기물 수거 현장체험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김종훈 동구청장은 1월 9일 오전 6시 30분 방어동 일원에서 생활폐기물 수거업체 노동자들과 함께 주민들이 내놓은 쓰레기를 수거하는 현장 체험을 했다.    김종훈 구청장은 이른 아침부터 쓰레기 수거업체 노동자들과 함께 1시간여 동안 방어동행정복지센터 일원에서 방어진항 구간의 도로와 인도에 배출...
  4. 일산동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일산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일산동행정복지센터는 1월 9일 오전 10시 기초생활수급자였던 모친이 생전에 도움을 받았던 것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동구주민인 손 모씨가 성금 100만원을 일산동에 기탁했다.      손 씨는 누수 전문업체를 운영하며 평소에도 지역 이웃을 위해 쌀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
  5. “울산 중구의 다양한 멋과 매력 알려요”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제5기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을 새롭게 구성하고 지난 1월 8일(목) 오후 6시 30분 중구청 중회의실에서 위촉식을 열었다.    이날 김영길 중구청장은 새롭게 위촉된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2026년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은 ...
  6. 중구, ‘구청장과 동 주민이 함께하는 2026 희망 중구 이야기’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026년 새해를 맞아 1월 9일부터 1월 20일까지 지역 내 12개 동(洞) 행정복지센터에서 ‘구청장과 동 주민이 함께하는 2026 희망 중구 이야기’ 행사를 개최한다.    해당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지역 내 기관·단체장, 통장, 지역 주민 등 동별로 8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n...
  7. 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