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청양군은 지난 2일 청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무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정부패 척결을 위한 공직자 자정운동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군청 공직자들은 법과 원칙을 준수한 공정하고 객관적인 직무수행으로 단 하나의 부패도 용납하지 않을 것과 공정한 업무수행에 장애가 되는 알선‧청탁을 근절하고 직무와 관련한 어떠한 금품·향응 등을 제공받거나 요구하지 않을 것을 결의했다.
또한 공직자 행동강령을 철저히 준수해 검소하고 청렴한 자세로 모든 공‧사 생활에 솔선수범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청양군은 이번 결의대회를 계기로 부패척결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인식을 갖고 잘못된 관행을 개선해 나가는 등 부단한 자정노력을 통해 새로운 공직자상을 정립하고 군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직문화 조성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