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 떡국 판매 수익금‘이웃돕기 성금’기탁
일산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회장 김행자)는 1월 13일 일산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아동여성지킴이회 회원들이 겨울철 직접 떡국을 판매하여 마련한 수익금으로, 관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
올해 21회째를 맞는 전주시민의 화합과 우정의 한마당, 친선의 장인 2014 전주시민체육대회가 10월 11일(토)부터 12일(일)까지 2일간 생활체육동호인을 비롯한 10,000여명의 시민이 참여하여 전주화산체육관을 비롯한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열띤 경기가 펼쳐지게 된다.
또한, 10월 11일(토) 오전 9시 시민참여단체, 다문화 및 장애인 가족, 시민 등 3,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회식이 열릴 예정이며, 전주 공감 이벤트 게임을 시작으로 동대항 배구경기와 시민참여단체, 다문화가족, 장애인가족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투호, 고리걸기 등을 준비하여 시민 모두가 함께 어울리는 한마음 축제의 장으로 그 어느 때 보다도 열기가 뜨거울 전망이다.
이와 함께 개회식에는 올해 각 분야에서 공적이 많은 자랑스러운 전주시민의 장 및 모범 시민상 수상자에 대하여 시상식이 별도로 마련된다.
한편, 시민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기 위해 개최하는 배구, 볼링 등 6개 종목의 시장기대회가 시민체육대회와 병행하여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 민선식 기획조정국장은 2014 시민체육대회가 시민과 함께하는 축제로 거듭나도록 그 어느 대회보다 알차고 풍성한 한마음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면서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