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광주광역시는 오는 25일 빛고을노인건강타운 실내체육관에서 다양한 형태의 가족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제6회 가족공감 한마당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족공감 한마당 축제’는 가정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가족친화적인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광주시 주최로 지난 2009년부터 열리고 있다.
올해는 북구 건강가정지원센터가 주관으로 한부모가족, 조손가정, 취약계층 가정 등 다양한 형태의 가족 800여 명이 참가해 명랑운동회, 특별공연, 문화체험 한마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고, ‘지구환경 지킴, 에너지 절약 실천’ 캠페인을 펼친다.
행사장에서는 핸드페인팅, 압화 체험, 펜시우드, 전래놀이 등 부대행사도 열린다.
이정남 시 여성청소년가족정책관은 “다양한 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가족공감 체험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