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천호 재정비 이후 통학로 안전 선제 대응…강동구, 진황도로 일대 불법광고물 집중 정비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천호지역 재정비사업에 따른 급격한 도시 여건 변화에 발맞춰 진황도로 일대 통학로의 유해환경을 선제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불법광고물 집중 단속에 나선다고 밝혔다.천호지역은 최근 대규모 재정비사업이 마무리되면서 진황도로 일대의 성격이 상업 중심에서 주거 중심으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다. 특히, ...
|
의정부시는 24일(금) 11시 30분에 2015년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개최지로 선정된 것에 따른 대회기를 인수 했다.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수원에서 열린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의 개․폐회식이 판교 사고로 인하여 취소되어 24일에야 대회기 인수식을 한 것이다.
인수식에는 이원성 경기도생활체육회 회장과 금년도 개최지 수원시생활체육회 최봉근 회장이 의정부시장실을 방문하여, 안병용 시장과 신영모 의정부시생활체육회 회장에게 대회기를 양도했다.
내년에 의정부시에서 개최되는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에는 31개 시․군 18,000여명의 선수단 및 임원이 참가하며 축구, 배드민턴, 테니스 등 21개 종목의 경기가 치러질 예정이다.
이에 의정부시는 대회기 인수식을 시작으로 도내 생활체육인들의 축제의 한마당이 될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이 성공적으로 개최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