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호남권 대학생들에게 광주의 근대와 현대, 미래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광주 시간여행이 진행된다.
광주광역시는 오는 11월7일과 14일, 21일(금요일) 호남권 대학생을 대상으로 ‘광주 시간여행’을 열어 국립아시아문화전당과 충장로, 양림동 역사문화마을과 광주의 아름다움을 홍보한다고 밝혔다.
참가자들은 내년 9월 정식 개관해 앞으로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인의 문화·예술의 메카를 지향하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시설을 둘러보고. 광주의 현재를 대표하는 충장로와 광주폴리, 광주의 근대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양림동 역사문화마을을 탐방하는 등 광주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체험하게 된다.
호남권 소재 대학의 학생이면 단체나 개인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1차 모집기간은 11월5까지이며 1회당 30명, 총 3회 9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