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전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든든 한끼’사랑애(愛) 곰탕 나눔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심명희, 공공위원장 김미경)는 1월 21일 오전 11시 저소득 취약 계층 80세대에 손수 준비한 곰탕을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전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새해를 맞이하여 지역 이웃들에게 따뜻한 식사 한 끼를 대접하고자 성금을 모아 추진하...
|
청양군 대치면(면장 임장빈)은 지난 3일 산불진화대 및 감시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가을철 산불방지 총력 결의를 다지고 산불 제로화를 위해 전력할 것을 다짐했다.
대치면은 칠갑산을 중심으로 청양군의 임야면적 20%를 상회하고 있으며 주 관광지가 분포돼 있어 산불발생이 상존해 있다.
이에 면은 2014 가을철 산불예방활동을 통해 칠갑산을 거점으로 예찰을 강화하고 입산통제구역 지정하는 등 산불방지대책 수립해 종합적인 예방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산불취약지를 집중적으로 순찰하고 위치관제시스템을 이용한 산불발생위치 파악 등 신속한 대응에 앞장서며 이장단 및 의용소방대와의 공조를 통해 산불예방활동을 강화할 방침이다.
임장빈 대치면장은 “산림 연접지의 농산폐기물 소각행위에 대한 단속과 산불조심 캠페인, 계도방송 등 예방활동을 통해 산불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킬 계획”이라며 면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