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광주광역시는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로부터 ‘사랑의 쌀’을 후원을 받아 아이를 양육 중인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메르세데스-벤츠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가 공동 추진하는 사회공헌사업으로, 후원받은 ‘사랑의 쌀’ 850포대(10㎏·2000만원 상당)는 한 부모 및 조손가정 등에 전달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사업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다임러 트럭 코리아 등 계열사와 11개 공식 딜러사가 참여하고 있다.
기증식에 참석한 김종기 메르세데스-벤츠 광주전남 공식딜러사(신성자동차) 대표는 “하나하나의 뜻과 마음을 모아온 사랑의 쌀이 겨울철을 맞아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가정에 따뜻한 온기를 전해주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이정남 광주시 여성청소년가족정책관은 “경기침체로 기업경영 상황이 녹록치 않은 상황에서도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을 심어주는 사회공헌 활동에 감사를 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