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 동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동구지구협의회(회장 송연정)는 1월 29일 오전 10시 구청 5층 중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적십자 봉사원과 내빈 등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이취임식은...
대한민국 대표 화장지 브랜드 잘풀리는집이 28일, 세종시와 함께 ‘2014 사랑의 김장 담그기’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세종시 부강면 “새마을남녀협의회” 주관으로, 세종시 부강면 복지회관에서 진행됐다. 잘풀리는집 브랜드는 임직원이 함께한 가운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고 지역사회에 공헌 하기 위해 매년 김장 담그기 봉사에 참여 했다. 올 해는 김장 담그기뿐만 아니라, 소외된 지역 주민을 위해 화장지를 지원 했다.
이날 김장 담그기 행사에 직원들과 함께 직접 참여한 미래생활(주) 변재락 대표이사는 “미래생활(주)은 오늘 김장 행사뿐 아니라 사랑의 모자 뜨기 캠페인, 사랑의 연탄 나누기 등 다양한 CSR 활동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며 “작은 활동이지만 지역 주민들과 사회에 도움이 된다면 적극적으로 나서는 기업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날 김장 담그기 행사에는 잘풀리는집 직원 및 부강주민들 150여명이 함께 하였으며, 약 1천여포기의 배추를 김장하여 독거노인, 한 부모 가정 주민들에게 나눠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