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천호 재정비 이후 통학로 안전 선제 대응…강동구, 진황도로 일대 불법광고물 집중 정비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천호지역 재정비사업에 따른 급격한 도시 여건 변화에 발맞춰 진황도로 일대 통학로의 유해환경을 선제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불법광고물 집중 단속에 나선다고 밝혔다.천호지역은 최근 대규모 재정비사업이 마무리되면서 진황도로 일대의 성격이 상업 중심에서 주거 중심으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다. 특히, ...
|
사)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한주)는 지난 5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안병용 시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 자원봉사단체, 학생, 자원봉사자 등 1,400명이 한자리에 모여 제12회 의정부시 자원봉사대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맞이해 올 한 해 동안 지역사회 곳곳에서 양지와 음지에서 고생하신 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시키며 의정부 시민의 자원봉사 참여 분위기 조성과 자축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1부 식전 행사는 2014 자원봉사 활동영상 상영, 자원봉사자 120명으로 구성된 연합 합창단의 합창공연, 캐릭터 쿠션 던지기 퍼포먼스가 펼쳐졌고 객석의 큰 호응을 받았다.
2부 기념식에서는 마일리지 시간대별 인증서 대표 수여와 올해 자원봉사 단체 및 개인 유공자 표창으로 의정부시해병대전우회 신용호외 78명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었고, 3부 축하공연은 육군 26사단 군악대 공연 및 자원봉사단체인 기따세 밴드의 신나는 공연과 동시에 행운권 경품 추첨 등으로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중정 사)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장은“한해 동안 자원봉사 현장에서 땀 흘리며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원봉사로 행복한 희망도시 의정부를 이끌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