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복지센터 공무원’ 사칭 미끼전화 등 최근 보이스피싱 범행수법 주의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 울산경찰청(청장 유윤종)은, ◦ 지난 1. 13. 울산지역에서 피해자(70대, 女)를 상대로 ‘행정복지센터 공무원’을 사칭한 미끼전화로 800만원의 피해가 발생하였고, 특히 해당 수법이 잘 알려지지 않아 고연령층에 대한 피해가 우려된다고 밝혔다. ◦ 뿐만 아니라 ❶휴대폰에 악성앱을 설치시켜 검사와 통화하고 있...
|
전 미국 대통령 조지 HW 부시가 호흡 곤란을 겪고 텍사스 병원에 입원했다고 가족 대변인은 밝혔다.
"부시 대통령이 오늘 저녁(화요일)의 곤란을 경험 한 후 휴스턴 감리교 병원 구급차에 의해 이송됐다"고 대변인 짐 맥그래스는 말했다. "전 대통령의 나이 (90)는 예방 차원에서 계속해서 검사를 할 예정이다.
2012년 11월 부시 대통령은 기관지염으로 휴스턴 감리교에서 치료를 받고, 2달 가까지 병원에서 보냈다.
또한 전 대통령 부인 바바라 부시(Barbara Bush)도 거의 일년 전 본인이 호흡기 질환으로 휴스턴 병원에서 같은 치료를 받고 입원했었다고 말했다.
조지 H.W.부시 대통령은 1989년에서 1993년까지 대통령 임기를 역임했고, 사담 후세인의 군대가 쿠웨이트를 침공 한 후 이라크 걸프 전쟁에서 미군으로 생활했다.
mdl/mtp
© 1994-2014 Agence France-Pres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