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충남지방경찰청(청장 김양제)은, 2014년 연말과 성탄절을 맞이하여 아동보호시설에 방문하여 정보화 기술서비스 지원으로 온정의 손길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 컴퓨터 무상·점검 수리와 아이들에게 올바른 컴퓨터 사용법, 주변기기(스피커, 키보드)등 지원할 예정 |
이번 정보화서비스 활동에는 컴퓨터 무상·점검 수리 및 주변 기기 교체와 방학을 맞이하여 아이들에게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한 학생중심 사용자 환경 제공등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충남경찰청 관계자는 “연말과 방학이 시작되고 컴퓨터 사용시간이 늘어나면서 컴퓨터 속도 향상과 고장수리를 통해 학생들의 정보화교육에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충남경찰청은 12월 24일(수) 충남 홍성군 광천읍 소재 사랑샘을 방문하여 정보통신운영계는 컴퓨터 무상·점검 수리와 아이들에게 올바른 컴퓨터 사용법, 주변기기(스피커, 키보드)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들과 도민에게 먼저 다가가는 친절하고 따뜻한 충남경찰을 만들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