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광주광역시광산소방서(서장 문기식)는 26일 오후 광산소방서 대회의실에서 ‘겨울철 소방안전대책협의회’를 열고 겨울철 화재로 인한 기업체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책을 논의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광산구에 위치한 삼성전자 등 29개 기업체 소방안전관리 책임자들이 참석해 소방시설 작동상태 정기점검, 비상구 등 피난시설 유지관리, 기업체별 자체 안전점검 실시방법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광산소방서 관계자는 “대형공장이 밀집된 산업단지에서 화재가 발생할 경우 그 피해가 크기 때문에 겨울철 화재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민간 자율소방안전관리체제 정착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산소방서에서는 지난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 소방안전 현장 확인 특별기동반을 운영해 대형화재 취약 대상의 소방시설과 피난시설 유지관리 상태를 점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