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 추진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소상공인의 노후 영업장 환경을 개선하고, 접경지역 내 군 장병 등 이용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을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동일 장소에서 1년 이상 해당 업종을 계속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다. 숙박업, 음식점업, 각종 서비...
|
산림청 산림항공본부 양산산림항공관리소는 지난 2일 오전 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2015(을미)년 ‘무사고 12년 달성’을 다짐하며 시무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새해 업무 첫날 시무식에서는 산림청 산림항공본부로부터 적극적인 홍보활동으로 대국민 소통과 공감을 이끌어 산림항공본부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2014년 홍보평가‘우수기관’표창의 영예도 받았다.
신년사를 통해 손수식 소장은 고난이도의 임무를 수행하는 산림항공 업무 특성에 따라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직원간 소통과 배려로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무사고 12년 달성’을 목표로 제반 규정과 절차를 성실히 준수하는 2015(을미)년 한해가 되도록 전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손수식 양산산림항공관리소장은“평화와 인내의 상징인 양의 해에 새로운 각오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직원간 소통과 배려를 바탕으로 기본과 원칙에 충실함으로써 안전운항과 업무성과 및 대국민 서비스증진에 노력하여 정부3.0 행정에 기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