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인천계양경찰서(서장 남승기)에서는 1. 12일 교통 · 지역경찰 합동으로 교통사망사고 예방을 위한 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최근 무단횡단 교통사고로 사망사고가 증가하는 데에 따른 대책의 일환으로 교통 · 지역경찰 불문, 무단횡단을 근절하고 법규위반차량을 단속하는데 공통된 인식을 가지고 사망사고를 줄이기 위해 “총력대응 차원” 에서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하였다.
특히 지역경찰은 관할지역의 전문가로서 순찰활동을 병행하면서 법규위반차량 단속 · 교통시설물개선· 홍보활동 등 종합적인 활동이 필요하다는데 인식을 같이 하고 사망사고를 줄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 을 약속했다.
한편 남승기 경찰서장은 “안전한 계양구를 만드는 것은 시민의식도 중요”하다며 “무단횡단 금지와 차량들의 교통법규를 준수”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