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문화재단, 꿈의 선율 완성할 주인공 찾는다 - 꿈의 오케스트라 인천 서구, 아동 단원 및 음악 강사 모집 -
인천서구문화재단은 2026년 ‘꿈의 오케스트라 인천 서구’에 함께 할 아동 단원 및 신규 비올라 파트의 음악 강사를 추가 모집한다. ‘꿈의 오케스트라 인천 서구’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꿈의 오케스트라 사업의 일환으로, 인천 서구 아동·청소년이 음악 교육을 통해 삶의 가치를 발견하고 건강한 문...
충북하키협회장 이·취임식이 오는 19일 열린다.
|
충북하키협측은 1월 19일 충북 제천시 하나웨딩프라자 회의실에서 "제13대 충북하키회장(장진호 53) 이·취임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19일 충북하키정기총회 박수진 부회장 및 이사진 인원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 모임에서는 이·취임식 당일 행사 점검을 비롯, 신규 사업계획, 대회출전 및 격려지원금 계획 등에 대한 논의도 함께 이뤄졌다.
장 회장은 "충북하키협회가 더 나은 성장과 발전, 선수 건강증진을 통한 삶의 질 향상, 하키 단체로서의 모범적인 성적을 남길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제 13대 회장 이·취임식에 하키 동호인들이 많이 참가해 축하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13대 충북하키협회를 이끌고 갈 장진호(변호사)은 남천초,동중,제천고(총동문회 부회장),성균관대를 졸업하고 새정치연합 충북도당 창당준비위원장, 충북도 하키협회 부회장을 역임했으며 가족관계는 부인 남미라 슬하에 1남2녀 이며 취미는 등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