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문화재단, 꿈의 선율 완성할 주인공 찾는다 - 꿈의 오케스트라 인천 서구, 아동 단원 및 음악 강사 모집 -
인천서구문화재단은 2026년 ‘꿈의 오케스트라 인천 서구’에 함께 할 아동 단원 및 신규 비올라 파트의 음악 강사를 추가 모집한다. ‘꿈의 오케스트라 인천 서구’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꿈의 오케스트라 사업의 일환으로, 인천 서구 아동·청소년이 음악 교육을 통해 삶의 가치를 발견하고 건강한 문...
충북 청주시가 제54회 도민체육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9일 청주시에 따르면 도민체전은 7월 2일부터 3일간 청주시 일원 24개 경기장에서 육상·축구 등 24개 종목 45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경쟁을 벌인다.
시는 이번 대회를 위해 52억원의 예산을 확보하고 지난 9일 5명으로 구성된 TF팀을 발족했다.
TF팀은 23일까지 주요 경기장 적정여부를 최종 판단해 충북도체육회에 추천할 계획이다.
또 보수공사가 진행 중인 경기장 안전점검을 마무리하고 이달 중 도민체전 추진위원회와 실무추진단을 구성할 예정이다.
청주시 관계자는 “24개 경기장 중 11개는 옛 청원군에 배치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