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2026 구정보고회 개최… 동별 현장 소통 나선다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새해를 맞아 ‘2026 병오년(丙午年) 구정보고회’를 개최하고 구정 운영 방향과 올해 주요 사업을 주민들과 공유하며 지역 현안을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12일 밝혔다.올해 구정보고회는 1월 13일 강일동을 시작으로 1월 29일까지 19개 동을 순회 하며 개최된다. 아울러, 시간 제약으로 현장 참석이 어려운 직장인과 ...
|
하남경찰서는 19일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 5대 경찰서장으로 고진태(55. 사진) 총경 취임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따. 평소 온화한 성품과 탁월한 업무추진 능력을 보유한 고 서장은 동료뿐만 아니라 후배들에게도 신망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졌다.
고 진태 하남서 서장은 대공경사 특채로 1987년 경찰에 입문한 후 경찰청 감사계장, 충북청 청문감사담당관, 충북 보은경찰서장, 강원청 보안과장등 주요요직을 두루 역임했다.
고 서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정성을 다하고 기본에 충실한 하남경찰이 되자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따뜻한 하남경찰이 바탕이 되어야 할 것이다 라며 기본을 강조했으며, 더 나아가 주민이 만족하는 치안 서비스를 하기 위해서 경찰관 스스로가 자부심과 긍지를 가질 때 주민이 만족하는 치안활동을 펼치칠수 있다”라고 강조하며 주민과 소통하며 함께 나아가는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