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지난 6일 맑은물환경사업소 내 인재양성교육장에서 의정부시 비전사업추진단(단장 김덕현)이 역전근린공원을 주제로 제2차 비전사업추진단 idea 발굴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지난 1차에 이어 구체적인 역전근린공원(캠프 홀링워터) 조성 idea 발굴 보고였다.
직원들은 역전근린공원을 조성 할 3대 주제(시계탑, 광장, 분수대)로 토론 하였다. 퍼즐을 풀 수 있는 시계탑, 소원의 시계탑, 녹색 테마 광장 조성, 스크린이 설치된 분수대 등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되었다.
이번에 총 23개의 역전근린공원 idea가 발굴되었으며 광장과 수변이 함께 있는 공원, 행복로와 어우러질 수 있는 공원을 조성하기 위하여 실무 부서에서는 다양한 방면으로 검토할 계획이다.
이에 김덕현 단장은 의정부의 얼굴이자 랜드마크가 될 수 있는 역전근린공원 조성에 다양한 idea를 검토하여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