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포천시농업기술센터는 연초 AI 발생으로 교육일정을 마치지 못한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을 3월 6일부터 20일까지 총 5과목 5회에 걸쳐 농업인 450여명을 대상으로 재추진하기로 했다.
재추진하는 버섯, 시설채소, 토양환경관리 교육은 농업인 선호도에 맞춘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며, 여성리더십, 농업경영 교육은 여성농업인의 소통과 농업회계에 대한 교육과정으로 운영된다.
이번 교육은 FTA 확산과 소비자의 인식 변화에 따른 농업환경 변화를 인식하고 자율성과 책임의식을 고취하기 위한 교육으로 농업인에게 직접적인 소득을 높일 수 있는 전략방안 중심으로 교육한다.
이상준 소장은 “AI와 구제역 확산 방지를 위한 지속적 노력과 더불어 이번 교육이 농업인의 소득 증대에 도움이 되고, 영농현장에서 실질적 애로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현장중심의 교육이 될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교육일정과 문의는 전화 031-538-3761,3763 이나 포천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 http://www.pcns.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