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국제 화학무기금지기구 보고서 따르면 12개의 화학무기를 생산하는 시리아의 세군데 화학무기 시설이 파괴되었다고 밝혔다.
국제 화학무기금지기구 OPCW는 화학무기프로그램 해제를 하기위해 감독하는 유엔안전보장이사회에 시리아 화학무기 시설 파괴 소식을 전했다.
OPCW 사무총장 아멧 우줌추는 시리아의 화학무기 4번째 시설 해체를 위해 일이 진행되는데 시리아 당국과 확장된 협력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유엔안전보장이사회는 내달 2일 시리아 화학무기 프로그램 해체를 위한 진행 상황에 논의 할 예정이다.
지난 2013년 시리아 바샤르 알 아사드 대통령 정부가 화학무기를 사용해 시민 1300명이 사망해 국제적으로 비난을 받자 미국 군이 시리아에 경고했지만 여전히 화학 군축 협정은 결정되지 않았다.
cml/mdl
© 1994-2015 Agence France-Pres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