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
양주시자원봉사센터는 3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자원봉사자, 자원봉사단체 및 유관기관 대표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자원봉사센터 연간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사업 설명회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의 활동성과를 담은 동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지난 16일 제2대 센터장으로 취임한 한태석 센터장의 2015년 미션과 비전 발표, 전수경 사무국장의 주요단위사업을 설명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2015년 주요 추진사업은 ▲누구나 살고 싶은 자원봉사마을 만들기 ▲공무원 사랑나눔 자원봉사단 운영 ▲홍복 생태 숲 살리기 프로젝트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사업 ▲테마별 역량강화 교육 및 홍보기능 강화와 더불어 각종 지원사업으로 자원봉사활동의 지속성과 만족도를 향상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에 앞장서고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나눔 문화 확산에 주력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는 주요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추진해나가기 위해 자원봉사자들과 더 많은 교류를 통해 소통해나갈 예정이며, 시민들의 인생의 가치를 더해주는 양주시자원봉사센터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