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외대앞역 휘경로2길 ‘보행자 우선도로’로…“차보다 사람이 먼저”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외대앞역 역세권 생활도로인 휘경로2길 일대에 ‘보행자 우선도로’ 조성을 마쳤다고 밝혔다. 보행량이 많은 구간에서 차량과 보행자가 뒤섞이며 제기돼 온 안전 우려를 줄이고, 걷기 편한 동선을 확보해 ‘차보다 사람이 먼저’인 거리로 바꾸는 데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이다.대상 구간은 휘경로 10부터 휘...
|
모델 겸 배우 홍종현이 어반돌키스 브랜드를 운영중인 켈코스메틱 화장품 모델로 선정됐다.
어반돌키스 브랜드를 운영중인 켈코스메틱 마케팅팀 김인희대리는 최근 연기, 예능, MC, 노래까지 다방면으로 다재다능한 활동을 펼치며, 순수함, 젠틀함을 모두 갖춘 모델 출신으로 세련된 이미지의 홍종현이 켈코스메틱의 3가지 모든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모델 발탁의 이유를 밝혔다.
켈코스메틱은 이미 바비펫이란 화장품으로 10대~20대 사이의 소녀들에게 이슈가 되었던 ‘꼭 갖고 싶은 화장품브랜드’로 인지도를 굳혔으며, 20~30대를 겨냥한 FUNNY하고 세련되고 이국적인 느낌의 어반돌키스 와 착한 화장품, 신뢰가는 브랜드의 슬로건으로 탄생한 닥터119라는 NEW 브랜드를 추가로 출시된다.
매장 오픈 전부터 끊임없는 가맹문의와 해외에서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켈코스메틱은 행복한 비명을 지르며, 4월 11일 명동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해외 수출 까지도 이미 준비하고 있다.
4월 11일 그랜드오픈을 앞둔 명동 1호점에서는 어반돌키스, 닥터119, 바비펫 3가지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다른 브랜드에선 찾아보기 힘들었던 제품들로 그 화려한 막을 열 예정이다.
착한 화장품의 슬로건 만큼이나 착한 회사의 이미지로 최근 일본 팬미팅을 마치고 4월30일 영화 ‘위험한 상견례2’ 개봉을 앞두고 있는 홍종현과 함께 글로벌한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