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큐넵, HDMI 포트로 연결 TV 연결 가능한 ‘TS-251C’ 출시
  • 최훤
  • 등록 2015-04-03 15:20:00

기사수정
  • QNAP 컴펙트하고 저렴한 개인 클라우드 NAS TS-251C 출시
▲ TS-251C     © 리버네트워크


QNAP은 강력한 개인 클라우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축할 수 있는 콤팩트한 신모델 TS-251C Turbo NAS를 출시한다.

 

QNAP® Systems, Inc.는 저렴한 비용으로 Intel® Celeron® 듀얼 코어 CPU의 성능을 제공하는 콤팩트한 2-베이 NAS인 TS-251C Turbo NAS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사용자는 개인 클라우드와 미디어 센터를 손쉽게 구축하여 TS-251C를 통해 풍요로운 디지털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실시간/오프라인 풀 HD 비디오 코드 변환, DLNA, AirPlay, Chromecast 및 Plex Media Server를 통한 비디오 스트리밍, XBMC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HDMI 출력, 파일과 멀티미디어를 저장, 백업 및 공유하기 위한 다양한 앱 등, 수많은 기능이 제공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QNAP 제품 매니저인 Jason Hsu는 “TS-251C는 파일 저장, 백업, 동기화 및 멀티미디어를 위한 안전한 개인 공간을 신속하게 만들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제품은 놀라울 정도로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최상의 성능을 원하지만 예산이 부족한 사용자에게 최적의 선택"이라고 밝혔다.

 

저장 공간을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는 기능이 지원되는 TS-251C는 강력한 범용 x86 아키텍처로 동일한 가격대 제품 중에서도 뛰어나며, 현대적인 소형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갈수록 늘어나는 디지털 콘텐츠 저장 공간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완벽한 솔루션이다.

 

1GB의 에너지 효율적인 DDR3L RAM을 탑재한 듀얼 코어 Intel® Celeron® 2.41GHz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TS-251C는 최대 112MB/s의 읽기/쓰기 속도를 제공한다. 풀 NAS 암호화 설정 기능으로 90MB/s가 넘는 처리 속도를 유지하므로 데이터 보안이 향상된다.

 

하드웨어 그래픽 가속 기능이 통합되어 있는 TS-251C는 뛰어난 실시간 및 오프라인 1080p 비디오 코드 변환 기능을 제공하여 비디오를 온더플라이 방식으로 또는 배경에서 범용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어 컴퓨터, 모바일 장치 또는 스마트 TV에서 원활하게 재생할 수 있다. 인터넷 대역폭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에는, 저해상도를 선택하여 File Station, Video Station 또는 Qfile 모바일 앱을 통해 비디오를 재생하면 원활하게 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TS-251C는 저장되어 있는 여러 비디오를 다수의 사용자가 동시에 시청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실행 중인 다른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TS-251C를 HDMI를 통해 HDTV에 연결하여 HD Station과 XBMC 앱으로 비디오를 감상할 수도 있다. DLNA, AirPlay, Chromecast 및 Plex Media Server를 사용하는 HDTV나 스마트폰, 태블릿 장치로 비디오를 집에서 스트리밍할 수도 있다.

 

콤팩트한 TS-251C는 홈 멀티미디어 허브를 만들기에 아주 적합하다. 사용자는 Photo Station, Music Station 및 Video Station을 사용하여, 자신의 모든 사진, 음악 및 비디오 컬렉션을 손쉽게 보관하고,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다. TS-251C는 Qfile, Qmusic, Qphoto, Qvideo, Qmanager 및 Vmobile 모바일 앱을 통해 중앙 집중식으로 파일과 백업 파일을 정리하고, 여러 장치 간에 파일을 동기화하며, 다양한 그룹이나 커뮤니티와 파일을 공유하고, 이동 중에도 원격으로 파일에 액세스해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일체형 NAS 이기도 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암각화박물관 ‘반구천의 암각화’세계유산 등재 효과‘톡톡’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암각화박물관이 지난해 7월 ‘반구천의 암각화’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이후 관람객이 크게 늘며 지역 문화관광의 새로운 거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반구천의 암각화’는 국보인 ‘울주 천전리 명문과 암각화’와 ‘울주 대곡리 반구대 암각화’ 등 2기를 포함한 유적으로, 지난해 우리나라의 17...
  2. 서부다함께돌봄센터 거점통합사업팀 『아이와 함께 놀자, 울산 PLAYBOOK』 배포 울산동구서부다함께돌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서부다함께돌봄센터 거점통합사업팀(센터장 이안나)은 아동의 놀이 접근성을 높이고 보호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놀이·체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이와 함께 놀자, 울산 PLAYBOOK』을 제작·배포했다.      거점통합사업팀은 울산 동구 내 아동돌봄시설을 지원·연계하는 사업을 ...
  3. 동구청장, 생활 폐기물 수거 현장체험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김종훈 동구청장은 1월 9일 오전 6시 30분 방어동 일원에서 생활폐기물 수거업체 노동자들과 함께 주민들이 내놓은 쓰레기를 수거하는 현장 체험을 했다.    김종훈 구청장은 이른 아침부터 쓰레기 수거업체 노동자들과 함께 1시간여 동안 방어동행정복지센터 일원에서 방어진항 구간의 도로와 인도에 배출...
  4. 일산동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일산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일산동행정복지센터는 1월 9일 오전 10시 기초생활수급자였던 모친이 생전에 도움을 받았던 것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동구주민인 손 모씨가 성금 100만원을 일산동에 기탁했다.      손 씨는 누수 전문업체를 운영하며 평소에도 지역 이웃을 위해 쌀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
  5. “울산 중구의 다양한 멋과 매력 알려요”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제5기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을 새롭게 구성하고 지난 1월 8일(목) 오후 6시 30분 중구청 중회의실에서 위촉식을 열었다.    이날 김영길 중구청장은 새롭게 위촉된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2026년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은 ...
  6. 중구, ‘구청장과 동 주민이 함께하는 2026 희망 중구 이야기’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026년 새해를 맞아 1월 9일부터 1월 20일까지 지역 내 12개 동(洞) 행정복지센터에서 ‘구청장과 동 주민이 함께하는 2026 희망 중구 이야기’ 행사를 개최한다.    해당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지역 내 기관·단체장, 통장, 지역 주민 등 동별로 8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n...
  7. 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