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9일 광산구(구청장 민형배)는 구청에서 ‘믿음과 소통의 열린 파트너 구민 명예감사관 회의’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구정 전반에 걸친 구민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각종 불합리한 제도를 개선해 행정 서비스의 역량을 제고하기 위한 회의. 아울러 ‘투명한 광산’ 만들기를 위해 구민 명예감사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고, 자긍심을 높이기 위한 자리였다.
민형배 구청장은 이날 회의에서 “소통과 청렴의 민간 파트너인 구민 명예감사관들이 민·관 협력의 열린 구정 실현을 위한 파수꾼이 돼주길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광산구 구민 명예감사관에는 현재 건축, 건설, 세무, 사회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신망이 높고 지역동향에 밝은 21명의 주민들이 참가하고 있다. 이들은 동 감사 참여, 부정부패 감시, 시민생활 불편·부당사항 모니터링 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